java

자바/Java nio 서버 테스트 영상ㅋ_ㅋ

sieunju 2017. 7. 16. 07:06
반응형

음흠. 제가 뭐 서버 개발자도 아니고 되고싶은 학생일 뿐이고 이것저것 만들어 보다가 내가 만든 서버 테스트 영상을 찍게 되었슴돠~ 이쁘게 봐주세요~~:D

C++서버를 "내식대로" 만들어진다면, 이 꾸진 자바 서버에 스레드풀을 첨가 할까 하는데 나쁘지 않아보이는군요..

아무튼 즐감 되시길 바랍니다 ^^



근데 해보니까 어디가 문제인지 알겠더군요..

나중에 그건 고치도록!! 하겠습니다.

#스레드풀이 절실하다!!ㅋㅋㅋㅋ#초당 천개 던지면 안전성이란게 없구만...#초당 백만개 던졌을때 올바르게 처리하는 서버를 만드는 그날까지!!ㅋㅋㅋ


반응형